무료 자동프로그램

인스타그램 타임라인 좋아요 자동 무료 프로그램

abfc 2022. 2. 9.
반응형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세요.

https://private.tistory.com/128

 

인스타그램 타임라인 자동 좋아요 프로그램 무료 공개(02/11일까지)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에 올라온 피드를 자동으로 좋아요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시전 테스트용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하신 후 [프로그램메뉴 - 사용설명서] 혹은 단축

private.tistory.com

 

 

무료 배포 프로그램 6탄! 인스타그램 타임라인 좋아요 프로그램!

내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에 올라와 있는 피드에 좋아요를 자동으로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일 타임라인에 올라오는 피드에 좋아요를 하나하나하기 힘들때 팔로워 관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최대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나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으니 이 글을 끝까지 읽고 사용해주세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한 후 타임라인 좋아요 수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 설정한 좋아요 수 만큼 타임라인에 있는 피드에 좋아요를 반복 작업합니다.
  • 중간에 작업을 멈추고 싶을 경우 작업 종료를 누르면 작업이 멈추게 됩니다.
  • 작업중인 인스타그램창을 "최소화"하거나 화면을 직접 클릭하여 조작하게 되면 프로그램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너무 빠르고 많은 작업을 방지하기 위해 좋아요 작업 후 40초간 대기한 후 다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 이미 좋아요를 누른 피드에는 중복 작업을 하지않고 다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주의사항

 

  • 절대! 작업을 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른 프로그램과 동시에 작업하지마세요! 중복 작업으로인해 인스타그램측에서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지할 수 있습니다.
  • 작업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모바일이나 다른 브라우저에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할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중복 작업으로 인지할 수 있으니 작업중인 계정으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지마시고, 작업 완료 후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가 '드라이버 에러'입니다. 프로그램 작업 로그에서 드라이버 에러가 발생하여 작업을 시작할 수 없다고 나오면 둘 중 하나입니다. 크롬 드라이버가 없거나 현재 사용하시는 크롬 브라우저와 크롬 드라이버의 버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드라이버 에러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 게시된 링크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private.tistory.com/100

 

크롬 버전 확인과 크롬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동 프로그램 사용 시 꼭 필요한 크롬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버전 확인 사용중인 크롬 브라우저 검색창에 chrome://settings/ 을 입력하여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앞에 두자

private.tistory.com

 

에러가 발생했을 때

한 두번정도는 프로그램을 재실행한 후 작업을 다시 시작해주세요. 혹시나 그래도 되지 않는다면! 어떤 상황에서, 어떤 조건에서 에러가 발생했는지와 작업 로그에 출력된 멘트의 내용을 함께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좋아요 작업을 하다가 에러가 났어요. 어떻게해야 하나요?' 라고만 하신다면 저는 알수가 없습니다. 

언팔 대상 추출 프로그램 외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은 모두 작업중인 인스타그램 화면이 띄워진 상태로 작업하게 됩니다. 화면이 보여지는 프로그램의 경우 어떤 화면이 출력되었는지도 확인하신 후에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메뉴 - 개발자에게 1,000원 후원하기

프로그램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그램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목록 맨 아래에 보시면 개발자 후원하기라는 메뉴가 있으니, 혹시나 후원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해당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후원금은 새로운 무료 자동 프로그램 개발과 현재 서비스중인 프로그램 유지보수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더욱 더 편리한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에게 1,000원 후원하기

 

 

유튜브, 블로그, BJ, 아티스트의 손쉬운 후원문화로 세상에 좋은 변화를 만듭니다. | 도네리카노

유튜버, 블로거, BJ, 아티스트, 디자이너, 예술가에게 향긋한 커피 한잔을 선물하세요. 커피 한잔이 세상에 좋은 울림이 됩니다.

donaricano.com

 

무료 자동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http://www.abfc.kr

 

오토봇팩토리 - 인스타 자동프로그램 무료프로그램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언팔 대상을 추출하여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업데이트 21/02/12 다운로드

www.abfc.kr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