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봇/인스타봇에 관하여

인스타봇(자동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계정 최적화에 문제가 생길까요?

abfc 2023.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봇팩토리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최적화?

가끔 프로그램을 구매하기전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인스타봇) 사용으로인해

계정 최적화에 문제가 생길까봐 염려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자동으로 좋아요 작업중인 오토봇팩토리의 인스타봇

 

사실 인스타봇의 제작 목적은 반복되는 작업으로인해 낭비되는 시간을 아끼기 위함이었는데요.

이 목적이 주가 되다보니 계정 최적화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또한, 처음 제작하게된 3년전에는 계정 최적화라는 개념이 지금처럼 널리 퍼져있지도 않았고요.

 

 

 

인스타그램 최적화 검색시 나오는건 업체 광고뿐....

 

뭐 어쨌든 인스타그램 계정 최적화라는 개념은 마케팅 업체에서 만들어 냈습니다.

이 부분 관련하여 기사를 찾아보았지만 인스타그램측에서 직접 언급한 내용은 없고, 죄다 마케팅 업체의 광고 뿐이네요!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빼고요!

 

 

 

인스타봇으로만 키운 계정 공개!

인스타봇으로만 작업한 계정

 

위 계정은 제가 직접 게시물만 올리고 모든 활동은 인스타봇으로만 작업한 계정입니다.

 

계정 생성 후 꾸준히 피드를 올리고 인스타봇도 꾸준히 사용해줬다면 더 좋은 성과가 있었겠지만! 

처음 며칠만 열심히하고 몇 달을 방치해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거의 활동하지 않은거 치고는 팔로워수가 나쁘지 않죠?

 

 

 

 

재생수(노출수)가 뒤죽박죽

 

인스타그램 최적화를 검색해보면 인스타봇(인스타 자동 프로그램) 사용이 계정 최적화에 방해가 된다고 하는 마케터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위의 재생수(노출수)를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뒤죽박죽이죠? 재생수가 적은 영상도 있는반면 몇 천이 넘어가는 영상도 있습니다.

저는 이 계정을 인스타봇 프로그램으로만 키웠기때문에 봇사용이 정말 최적화에 방해가 된다면 노출이 거의 되지 않아야 하는데 말이죠.

 

 

 

꾸준한 활동에 도움을 주는 인스타봇

인스타그램이든 블로그든 꾸준한 활동은 최적화를 위한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인스타봇을 사용하지 말라는 업체에 맡기면 직접 사람이 활동을 할 뿐. 프로그램 사용과 다를게 없습니다.

 

사람이 직접 활동 vs 인스타봇으로 자동 활동

인스타그램측에서 사람과 봇사용을 구분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완벽한 구분이 불가능합니다.

사람이 직접 하더라도 과하게 활동하면 봇사용이나 해킹을 의심하고 활동 정지를 당하게 됩니다! 그렇다는건 인스타그램측에서 봇사용을 정확하게 구분하지 못한다는 뜻이겠죠!

 

업체에 계정 정보 넘기고 비싼 돈주고 맡기는 것보다 인스타봇이 훨씬 경제적이고 안전합니다.

 

 

오토봇팩토리의 인스타봇

오토봇팩토리 인스타봇 상품 리뷰

 

처음 인스타봇을 판매할때는 경쟁 업체가 얼마 없었는데 요즘은 꽤 많아졌더라고요.

저희 오토봇팩토리는 3년 넘게 인스타그램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기때문에 안전한 작업과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업체와 차별적인 기능도 있고요!

 

실제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구매전 다른 업체와 비교해보고 저희 오토봇팩토리의 인스타봇은 다른 업체와 다르다면서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3년전 처음 제작했던 인스타봇에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을 위한 많은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물론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업데이트도 진행되었고요... (물론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앞으로도 추가비용없이 편리한 작업을 위한 기능과 무료 업데이트는 계속 될 예정이니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봇 상세 기능은 조만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autobotfc/products/6741694188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마케팅 프로그램, 인스타 자동 좋아요, 인스타 자동 댓글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마케팅 프로그램, 인스타 자동 좋아요, 인스타 자동 댓글, 인스타 자동 팔로우,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인스타 키우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