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봇/공지 및 업데이트

인스타봇 프로7 업데이트 예고 (1) - 작업 설정, 추가 옵션

abfc 2023. 1. 17.
반응형

인스타봇7 업데이트 예고

 

프로그램 화면을 보시면 약간... 복잡해 보일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주요 기능과 추가 기능 모두 자동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예고

 

안녕하세요. 오토봇팩토리입니다.

인스타봇 프로 7버전이 업데이트가 얼마남지 않아 사용자분들께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요 기능 업데이트 - 작업 설정

오토봇팩토리 인스타봇v7 - 작업 설정

 

  1. 2차인증 사용 : 기존에 있었던 로그인대기가 2차인증 사용으로 변경됩니다.
    1. 인스타그램 로그인시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할 경우 사용되는 옵션입니다.
  2. 작업 확률 : 설정한 작업확률에 따라 작업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1. 좋아요는 선택시 100% 작업합니다.
    2. 확률은 개별적이기때문에(피드 한 개 마다 확률 적용) 작업 개수를 100개로 설정하시고 확률을 50%로 설정하여도 무조건 50개가 작업되지 않습니다.
  3. 좋아요 완료시 다른 작업(댓글, 팔로우) 진행하지 않기
    1. 현재 6버전에서는 좋아요, 팔로우, 댓글 작업수를 동일하게 적용하더라도 중간중간 팔로우나 댓글 작업이 실패로인해 좋아요 작업만 먼저 완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마지막에는 좋아요 작업없이 댓글이나 팔로우만 작업이 되는데 이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2. 예) 좋아요 100개/ 팔로우 100개 작업시 중간에 이미 팔로우한 유저 2명이 있어서 팔로우 작업 2개를 실패한 경우 좋아요 100개 성공/ 팔로우 98개 성공한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팔로우만 2개를 더 하지않고 작업이 종료됩니다.
    3. 가장 기본적인 좋아요 작업없이 댓글이나 팔로우만 작업되는것을 원치않는 사용자분께 추천해드리는 옵션입니다.
  4. 팔로우 작업시 댓글 작업 확률 무시하고 작업하기
    1. 팔로우와 댓글 작업을 모두 선택했을 경우에만 적용되는 옵션입니다.
    2. 모든 작업을 선택했을때 작업 순서는 좋아요 -> 팔로우 -> 댓글순입니다. 피드와 작업마다 개별적인 확률로 작업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팔로우와 댓글에 동일한 확률을 적용하더라도 팔로우만 작업한다거나 댓글만 작업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팔로우를 확률적으로 작업하게 되는 경우, 댓글도 무조건 작성되길 원하시는 경우에 해당 옵션을 체크해주세요.
  5. 작업 자동 설정
    1. 위에 작성된 기능과 작업 개수, 작업 확률, 작업대기시간을 권장하는 수치만큼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2. 원하시는 작업을 체크하고 해시태그만 작성해주세요.
    3. 자동으로 설정 후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권장하는 수치는 평균적인 수치이기때문에 사용자의 계정과 작업 상황, 작업 목적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부가적인 기능 업데이트 - 추가 옵션

오토봇팩토리 인스타봇v7 - 추가 옵션

  1. 작업할 대상의 팔로워 수, 게시물 수 제한
    1. 작업할 피드의 작성자 팔로워 수나 게시물 수에 제한을 두어 유령 계정이나 스팸 계정을 거를 수 있습니다.
    2. 최소값과 최대값의 차이를 너무 적게 설정할 경우 작업을 하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피드가 많아 인스타그램측에서 429에러(너무 많은 요청)를 발생시킬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3. 또한, 설정한 작업 개수가 많은 경우에 해당 옵션때문에 429에러를 발생시킬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2. 동일한 에러가 연속으로 발생할 경우 작업 종료
    1. 에러가 발생했을 때 프로그램이 작업을 멈추지 않고 계속 진행을 하게되면 인스타그램측에서 해킹이나 봇사용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동일한 에러가 설정한 횟수만큼 연속적으로 발생하게 되면 작업을 종료합니다.
  3. 부적절한 피드가 연속으로 발생할 경우 작업대기 혹은 작업 종료
    1. 인스타봇은 현재 스팸 피드나 원치않는 피드에 작업을 방지하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차단태그, 차단단어, 게시자 팔로워 수 등) 이러한 옵션을 설정한 경우 작업에 적절하지 않은 피드는 부적절한 피드로 안내되며 작업을 하지 않고 다음 피드로 넘어가게 됩니다.
    2. 부적절한 피드가 연속적으로 너무 많이 발생할 경우 실제로 작업을 하지 않기때문에 대기시간없이 빠르게 다음 피드로 넘어가면 인스타그램측에서 이상 행동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3. 이미 작업한 피드도 부적절한 피드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4. 추가 옵션 자동 설정
    1. 작업 자동 설정과 마찬가지로 권장하는 수치만큼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2. 자동으로 설정 후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권장하는 수치는 평균적인 수치이기때문에 사용자의 계정과 작업 상황, 작업 목적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이밖에 다른 추가된 기능은 다음 포스팅에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봇 프로7 업데이트예고(2)

 

인스타봇 프로7 업데이트 예고(2) - 기타 옵션

프로그램 화면을 보시면 약간... 복잡해 보일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주요 기능과 추가 기능 모두 자동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차단 태그, 작업로그만 보기, 관리자 테스트 내역 확인 차단

private.tistory.com

 

 

 

 

 

 

 

구매처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마케팅 프로그램, 인스타 자동 좋아요, 인스타 자동 댓글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마케팅 프로그램, 인스타 자동 좋아요, 인스타 자동 댓글, 인스타 자동 팔로우,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인스타 키우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