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자동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프로그램

abfc 2021. 2. 9.
반응형

무료 배포 프로그램 3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해시태그로 검색된 피드의 이미지를 자동으로 다운받아줍니다.

최대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나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으니 이 글을 끝까지 읽고 사용해주세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이미지 다운로드를 원하는 해시태그를 '#' 제외하고 단어만 입력합니다.

저장할 폴더를 선택한 뒤 이미지 개수를 설정하고 작업을 시작하면 인스타그램 페이지가 뜨면서 자동으로 이미지를 다운받습니다.

  • 작업을 하는 동안 띄워지는 인스타그램창을 '최소화'하게 되면 프로그램이 화면을 찾지 못해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다른 화면으로 가리는건 에러가 발생하지 않으니, 절대 '최소화'는 하지마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작업이 모두 완료되면 설정했던 폴더에 태그명으로 된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 마지막 이미지의 경우 로딩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가 '드라이버 에러'입니다. 프로그램 작업 로그에서 드라이버 에러가 발생하여 작업을 시작할 수 없다고 나오면 둘 중 하나입니다. 크롬 드라이버가 없거나 현재 사용하시는 크롬 브라우저와 크롬 드라이버의 버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드라이버 에러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 게시된 링크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private.tistory.com/100

 

크롬 버전 확인과 크롬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동 프로그램 사용 시 꼭 필요한 크롬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버전 확인 사용중인 크롬 브라우저 검색창에 chrome://settings/ 을 입력하여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앞에 두자

private.tistory.com

 

 

에러가 발생했을 때

한 두번정도는 프로그램을 재실행한 후 작업을 다시 시작해주세요. 혹시나 그래도 되지 않는다면! 어떤 상황에서, 어떤 조건에서 에러가 발생했는지와 작업 로그에 출력된 멘트의 내용을 함께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좋아요 작업을 하다가 에러가 났어요. 어떻게해야 하나요?' 라고만 하신다면 저는 알수가 없습니다. 

언팔 대상 추출 프로그램 외 인스타그램 자동 프로그램은 모두 작업중인 인스타그램 화면이 띄워진 상태로 작업하게 됩니다. 화면이 보여지는 프로그램의 경우 어떤 화면이 출력되었는지도 확인하신 후에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메뉴 - 개발자에게 1,000원 후원하기

프로그램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그램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목록 맨 아래에 보시면 개발자 후원하기라는 메뉴가 있으니, 혹시나 후원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해당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후원금은 새로운 무료 자동 프로그램 개발과 현재 서비스중인 프로그램 유지보수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더욱 더 편리한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에게 1,000원 후원하기

 

 

유튜브, 블로그, BJ, 아티스트의 손쉬운 후원문화로 세상에 좋은 변화를 만듭니다. | 도네리카노

유튜버, 블로거, BJ, 아티스트, 디자이너, 예술가에게 향긋한 커피 한잔을 선물하세요. 커피 한잔이 세상에 좋은 울림이 됩니다.

donaricano.com

 

무료 자동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abfc.kr/

 

오토봇팩토리 - 인스타 자동프로그램 무료프로그램 다운로드

원하는 인스타그램 피드의 댓글을 수집해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업데이트 21/02/09 다운로드

abfc.kr

 

반응형

댓글

💲 추천 글